'라라랜드' 서동주 남자친구, 찰리 치버는 누구?
'라라랜드' 서동주 남자친구, 찰리 치버는 누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라라랜드'에서 서동주가 현재 만나고 있는 사람이라며 찰리 치버를 소개했다. 방송 캡처
▲ '라라랜드'에서 서동주가 현재 만나고 있는 사람이라며 찰리 치버를 소개했다. 방송 캡처
'라라랜드'에서 서동주가 현재 만나고 있는 사람이라며 찰리 치버를 소개했다.

지난 6일 방송된 TV조선 '꿈꾸는 사람들이 떠난 도시 라라랜드'에서 서동주는 "이제 서로 알아가는 단계인 친구인 아직은 좀 더 알아봐야할 것 같다"며 "제가 한 번 결혼을 햇었기 때문에 훨씬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녀는 "의리 있는 사랑을 해보고 싶다. 둘이 한 팀이 돼서 세상을 헤쳐나가는 사랑을 해보고 싶다. 끝사랑을 찾고 싶다"고 고백했다.

위키디피아에 따르면  찰리 치버는 웹사이트 '쿠오라(Quora)'의 공동 설립자로 현재는 자문위원으로 남아있다. 그는 지난 2016년에 'Expo.io'의 최고 경영자로 소개 됐다. 지난 2009년까지 그는 페이스북의 엔지니어이자 관리자로 일하며, 페이스북 커넥트와 페이스북 플랫폼을 제작 및 감독했다.

서동주는 찰리 치버에 대해 "'해줄 거 있으면 말해' 억지로 '왜 바쁘다고 안 만나' '안만난지 6주 됐어'와 같은 말을 안 한다. 편하게 해주는 스타일이다"라며 "변호사 시험 때 지우개 4~5개를 샀는데, 까먹고 시험보러 갔다. 시험 보는데가 산호제인데, (찰리 치버에게) '지우개 사러 가러 가야겠다'고 하니 그의 집이랑 호텔이 멀었는데도 불구하고 사다줬다"고 말했다.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서정희는 "제가 영어를 못하는데 자상하게 잘해준다"며 "동주가 큰 일들 잘헤쳐나갈 때 좋은 가이드를 해줄 것 같은 느낌이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동주가 남자 보는 눈이 없다고 생각했는데 있더라"고 덧붙였다.

장건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