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메탈 브라운’ 색상 입은 ‘삼성 큐브’ 신제품 출시…공기청정기 시장 선도
삼성전자, ‘메탈 브라운’ 색상 입은 ‘삼성 큐브’ 신제품 출시…공기청정기 시장 선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메탈 브라운 삼성 큐브(4)

삼성전자가 공기청정기 ‘삼성 큐브’ 라인업에 신규 색상인 메탈 브라운을 추가하며 국내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시장을 선도한다.

삼성전자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삼성 큐브’ 메탈 브라운 색상은 나무 재질처럼 자연스러운 톤과 유광·무광 사이의 은은한 광택감을 적용해 메탈 특유의 차가움은 덜어내고 아늑하고 따뜻한 감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최근 트렌드인 화이트톤이나 우드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려 더욱 감각적이고 세련된 공간을 완성할 수 있으며, 충격과 오염에 강한 크롬·티타늄을 첨가해 지문이 잘 묻어나지 않고 생활 스크래치가 발생하는 것 역시 예방할 수 있다.

▲‘하이브리드 집진 필터’를 통한 초순도 청정 성능 ▲찬바람 걱정 없는 조용한 무풍 청정 ▲사용 공간에 따라 분리·결합이 가능한 큐브 디자인 등 기존 ‘삼성 큐브’의 차별화된 기술은 그대로 적용됐다.

메탈 브라운 색상 ‘삼성 큐브’는 15일부터 청정 면적 47·94㎡ 2개 모델로 출시되며, 출고가 기준 가격은 각각 100만 원과 200만 원이다.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이재환 상무는 “‘삼성 큐브’는 강력한 청정 성능·무풍 청정 기능·모듈형 디자인 등 혁신적인 콘셉트를 적용한 제품으로 국내 공기청정기 시장을 선도해 왔다”며 “프리미엄 디자인으로 인테리어적 가치까지 고려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권혁준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