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콘서트서 신곡 '넌' 무대 최초 공개
크러쉬, 콘서트서 신곡 '넌' 무대 최초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가수 크러쉬(Crush)가 오는 11월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아메바컬쳐
▲ 가수 크러쉬(Crush)가 오는 11월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아메바컬쳐

가수 크러쉬(Crush)가 오는 11월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소속사 아메바컬쳐 측은 18일 "크러쉬가 오는 11월 3일과 4일 열리는 단독 콘서트 '2018 CRUSH ON YOU TOUR wonderlost'에서 새 싱글 '넌(none)' 라이브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전했다.

지난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크러쉬의 새 디지털 싱글 '넌(none)'은 20대 후반 남자의 홀로 견뎌내는 이별을 담은 곡으로, 쌀쌀한 가을 날씨와 어울리는 감성 짙은 보컬이 인상적이다. 여기에 '가끔' 'SOFA' '잊어버리지마' 등처럼 크러쉬의 독보적인 음색을 오롯이 느낄 수 있으며, 더욱 풍성해진 화음과 하모니 또한 리스너들의 고막을 사로잡았다.

음원 공개 후에는 벅스 지니 엠넷 올레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휩쓸었으며, 멜론을 비롯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도 최상위권에 안착하며 크러쉬=장르 공식을 다시 한 번 확인시키고 있다.

특히 크러쉬가 콘서트에서 소화할 '넌(none)' 무대에 많은 관심이 모아진다. 라이브 밴드의 생동감 넘치는 연주와 호소력 짙은 크러쉬의 목소리가 만나 음원으로는 느낄 수 없는 커다란 감동을 관객들에게 선물할 것으로 예상된다.

크러쉬의 단독 콘서트 '2018 CRUSH ON YOU TOUR wonderlost'는 오는 11월 3일과 4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된다.

크러쉬는 11월 21일부터 토론토를 시작으로 뉴욕 댈러스 시카고 LA 산호세 시애틀을 잇는 미주투어에 돌입할 예정이다.

장건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