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어린이 식품안전체험관 의정부센터, 의정부 부대찌개 축제에서 체험형 부스 마련
경기도어린이 식품안전체험관 의정부센터, 의정부 부대찌개 축제에서 체험형 부스 마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akaoTalk_20181022_113619916
경기도 어린이 식품안전체험관 의정부센터는 지난 20~21일 이틀간 개최된 제13회 의정부 부대찌개 축제에 참여해 부모님과 함께 행사장을 찾은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했다.

센터는 최근 성황리에 마무리된 ‘제13회 의정부 부대찌개 축제’에서 체험형 부스를 마련해 단순히 부대찌개 축제에서 벗어나 어른뿐만 아니라 어린이들까지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가족단위 나들이객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아이들은 올바른 손 씻기 교육을 통해 손 씻기의 중요성을 배우고 직접 만든 클레이 비누까지 선물로 받아 즐거워했다.

또 알록달록 색소 음료수 만들기 체험을 통해 건강 간식 선택의 중요성을 배우는 시간도 가졌다.

이 밖에 스케치북, 공책, 연필 등 아이들을 위한 푸짐한 선물도 제공됐다.

한편 경기도 어린이 식품안전체험관 의정부센터는 (사)의정부시 어린이식생활안전관리센터 산하기관으로 의정부시 자일동 환경자원센터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어린이들이 식품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식습관 개선을 돕는 다양한 무료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의정부=박재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