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일의 낭군님' OST, 오늘(24일) 예약 판매 시작
'백일의 낭군님' OST, 오늘(24일) 예약 판매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tvN '백일의낭군님'. 팝뮤직, CJ ENM 제공
▲ tvN '백일의낭군님'. 팝뮤직, CJ ENM 제공
거미, 진영, 엑소(EXO) 첸 등의 화려한 라인업과 체코 내셔널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함께한 총 22트랙의 음원을 담은 tvN 월화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OST 음반이 정식 발매된다.

'백일의 낭군님' OST 앨범은 오늘(24일) 오후 3시부터 예약 판매가 시작되며, 오는 31일 정오 이후 온오프라인에서 정식 발매된다.

지상파 포함 월화 드라마 1위, 화제성 1위 등 매회 최고 시청률을 경신 중인 '백일의 낭군님'은 OST의 여왕 거미를 비롯해 첸과 진영 등 믿고 듣는 뮤지션들이 OST에 대거 참여하며 극의 몰입도와 완성도를 극대화 시켰다는 평을 받아왔다.

이번 OST 앨범에는 Part 1 거미의 '지워져'를 시작으로 Part 2 진영의 '이 사랑을', Part 3 첸의 '벚꽃연가'를 정점으로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하고, Part 4 새벽공방의 'Believe' 와 Part 5 네이브로의 '기억할테니까'까지 극중 원득(도경수)과 홍심(남지현)의 100일간의 애절한 감정을 녹여낸 5곡의 가창곡이 포함됐다.

가볍게 때로는 아름답게 때로는 비장하며 격정적인 톤으로 사극 특유의 큰 스케일을 선사하고, 사운드 트랙만으로 두 주인공의 감정선에 이입될 수 있게 만든 체코 내셔널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함께한 총 17트랙의 스코어 넘버들이 더해져 '백일앓이' 중인 시청자들에게 여운을 만끽할 수 있는 더 없이 좋은 선물이 될 전망이다.

설소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