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롤모델' 세정 "부끄럽고 감사" 화답
'강다니엘 롤모델' 세정 "부끄럽고 감사" 화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스페셜 MC 구구단 세정이 자신을 롤모델로 꼽은 워너원 강다니엘에게 화답했다. KBS 2TV
▲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스페셜 MC 구구단 세정이 자신을 롤모델로 꼽은 워너원 강다니엘에게 화답했다. KBS 2TV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스페셜 MC 구구단 세정이 자신을 롤모델로 꼽은 워너원 강다니엘에게 화답했다.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의 25일 방송은 '완벽한 타인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스페셜 MC 구구단 세정과 함께 유해진 이서진 조진웅이 출연해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해투4'의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세정이 '강다니엘의 롤모델'이라는 것이 공개돼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 한 방송에서 강다니엘이 "갓세정처럼 갓다니엘이 되고 싶었다"며 롤모델로 삼은 이유를 '밝은 에너지'라고 밝힌 것. 이에 세정은 "부끄러웠다. 저도 같이 배워가는 입장인데 롤모델로 삼아 주셔서 감사했다"고 강다니엘에게 화답해 현장을 훈훈하게 덥혔다.

그런가 하면 3MC들도 각자의 롤모델을 고백해 이목을 끌었다. 특히 1인자 유재석의 롤모델에 관심이 집중되자, 유재석은 "내년엔 내가 나를 이겨 봐야지"라며 자기자신을 롤모델로 꼽아 웃음을 폭발시켰다. 이어 조세호 또한 뜻밖의 인물을 롤모델로 삼고 있다고 밝혀 현장을 웃음으로 발칵 뒤집었다는 후문이어서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이날 스페셜 MC 세정은 탁월한 진행 능력으로 3MC들과 찰떡 같은 호흡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이에 조세호 조차 "세 분(유재석 전현무 세정)의 그림이 너무 좋다"며 씁쓸한 웃음을 지었다고 해 스페셜 MC 세정의 활약상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상큼 화사한 매력이 폭발하는 세정이 스페셜 MC로 출격하는 '해피투게더4'는 오늘(25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장건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