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 ‘철통보습’… 매 방송마다 매진 행진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 ‘철통보습’… 매 방송마다 매진 행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  ‘철통보습’… 매 방송마다 매진 행진 /조성아 인스타그램
▲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 ‘철통보습’… 매 방송마다 매진 행진 /조성아 인스타그램
일명 '철통보습' 파운데이션으로 입소문이 난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이 홈쇼핑에서 판매를 게시했다.

지난 9일 뷰티마스터 조성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과 관련 "11월 10일 (토) 오후 1시 45분~ 현대홈쇼핑에서 확인하세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조성아가 론칭한 홈쇼핑 전용 프리미엄 브랜드 조성아TM의 스틱파운데이션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2X'이 홈쇼핑에서 판매되며 일약 이슈덤에 올랐다.

10일 홈쇼핑방송채널 현대홈쇼핑은 오후 1시 45분부터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 방송을 시작한 이 제품은 지난 6월 첫 출시 이후 홈쇼핑 9회 방송 전회 매진을 기록한 대박템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1분에 13개씩 판매되는 인기 스틱 파운데이션이다.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2X는 지난 10월 21일 론칭 방송에서도 완판되며 주요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 데 이어 지난 3일 현대홈쇼핑에서 진행된 2차 앵콜 방송에서도 1만3천 세트가 판매되며 매진행진을 이어갔다.

일명 '장미 커버 에센스틱'이라 불리는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2X는 브랜드만의 독보적인 캡슐 공법으로 알프스산맥 혹한의 환경에서 서식하는 알프스 장미 성분이 캡슐 형태로 약 40만000ppm이 함유되어 있다. 또 이외에도 다마스크 장미 오일, 장미꽃추출물 등 로즈엑기스 성분이 함유돼 쉽게 마르고 건조해지는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보습을 지켜준다. 또 38시간 동안 커버 효과를 유지하는 것으로도 탁월하다.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2X 하단에는 6만개 이상의 미세모로 이루어진 마스터 브러쉬가 있어 메이크업 초보자들도 브러쉬 결 자국없이 빠르고 섬세하게 피부 메이크업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