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여름방학 함께해요”
“신나는 여름방학 함께해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천시 청소년수련관 다양한 프로그램 준비
“즐겁고 신나는 여름방학을 준비해드리겠습니다.”
부천시 청소년수련관은 여름방학을 맞아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문화예술 감성을 채워줄 프로그램을 개설, 운영한다.
이 프로그램들은 문화관광부 주최로 진행되는 시범사업으로 무료이며 일부 프로그램은 재료비 5천원만 부담하면 된다
내용은 청소년이 대상인 진로탐색 프로그램과 수련관 동아리 회원·초등학생 대상 프로그램 등으로 나눠 진행된다.
진로탐색 프로그램은 오는 31일부터 진행되는 ‘청소년 그림책 작가되다’, ‘살아있는 일러스트’와 오는 10월21일부터 진행되는 ‘우리가 만드는 전시’ 등으로 각각 그림책 작가, 만화가, 큐레이터의 세계 등을 직접 체험하면서 자신의 진로를 모색해 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청소년수련관 동아리 회원 대상으로는 라디오 방송을 만들며 소리로 표현하는 것을 체험하는 ‘안테나를 올려라’, 장단이나 민요 또는 춤의 어울림을 알게 하는 ‘놀부뎐 마당극 프로젝트’, 영화 제작 전반을 경험하는 ‘문화도시 부천에서 영화찍자’ 등이 준비됐다.
초등학생 참여 프로그램으로는 다음달 7일부터 시작되는 ‘은빛깔과 함께 하는 시간’, ‘까치 호랑이를 만나다’와 ‘대나무 활 만들기 체험’ 등이 있다. 각 프로그램별 참가 인원은 20명으로 선착순 접수받는다. 문의(032)320-6357
/이종현기자 major01@kgib.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