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 연출, 류원정의 '복덩이' M/V 티저 공개
신동 연출, 류원정의 '복덩이' M/V 티저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동이 연출한 가수 류원정의 신곡 '복덩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길맥컴퍼니
신동이 연출한 가수 류원정의 신곡 '복덩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길맥컴퍼니

신동이 연출한 가수 류원정의 신곡 '복덩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류원정은 14일 소속사 길맥컴퍼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6일 정오 발매 예정인 새 디지털 싱글 '복덩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류원정은 청순하고 단아한 평상시의 모습 대신 짙은 메이크업과 파격적인 의상으로 그동안 보여줄 기회가 없었던 힙한 매력을 마음껏 뽐내고 있다.

티저 속에는 익숙한 트로트 리듬 대신 강렬한 힙합 사운드가 BGM으로 삽입되면서 류원정의 반전 매력을 한층 더 부각시켰다. 여성미 대신 폭발적인 카리스마를 내뿜는 그녀의 모습은 음원과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특히 슈퍼주니어의 신동이 이번 뮤직비디오의 메가폰을 잡아 눈길을 끈다. 신동은 레드벨벳 셀럽파이브 UV 김희철X민경훈 사무엘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작업하며 뛰어난 연출 실력을 드러낸 바 있어 '복덩이' 뮤직비디오에도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애틋하고 가슴 절절한 특유의 창법을 앞세워 정통 트로트 계보를 잇고 있는 류원정은 지난 5월 '사랑해요 아버지' '단 한 사람'이 수록된 싱글 앨범 'REBORN'을 발매했고, 6개월 만에 새로운 싱글을 들고 다시 팬들을 찾는다.

'불후의 명곡' '가요무대' 등에 출연해 뛰어난 비주얼에 실력까지 겸비한 트로트 샛별로 종횡무진 활약하며 장윤정을 잇는 트로트 대세로 급부상한 류원정은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파격적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으로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는 류원정의 새 싱글 '복덩이'는 오는 1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장건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