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신부 헤이지니 '대한외국인' 출격…"우승까지 가겠다"
새신부 헤이지니 '대한외국인' 출격…"우승까지 가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 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크리에이터 헤이지니가 '대한외국인'에서 퀴즈 우승을 향해 출격한다. MBC 에브리원
결혼 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크리에이터 헤이지니가 '대한외국인'에서 퀴즈 우승을 향해 출격한다. MBC 에브리원

 

결혼 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크리에이터 헤이지니가 '대한외국인'에서 퀴즈 우승을 향해 출격한다.

1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5회에서는 키즈 크리에이터 헤이지니가 출연해 1,2회 퀴즈 에이스로의 활약을 다시 한 번 펼칠 예정이다.

헤이지니는 지난 13일 자신의 SNS를 통해 결혼식을 올렸다는 소식을 알려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그녀의 결혼 소식이 알려지자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장악함을 물론 결혼 기사가 쏟아지며 세간의 이목이 집중됐다.

대한민국을 뜨겁게 한 새신부 헤이지니가 한국인 대표로서 다시 한 번 '대한외국인'들과 맞붙어 한국 퀴즈 대결을 선보인다. 지난 출연에서 거침없는 정답 행진을 보여주며 마지막 10단계까지 올라섰던 '에이스' 헤이지니이기에 그녀의 활약이 더욱 궁금해진다.

이번 방송에서는 세 명의 한국인을 무너뜨린 미국인 존&맥 형제와 토픽 최고등급 보유자 네팔의 수잔이 대한외국인 팀에 합류하여 한국인 팀과의 치열한 퀴즈 대결을 펼친다. 헤이지니는 존&맥 형제와 맞붙어 위기의 순간을 맞았다는 후문. 새신부 헤이지니의 퀴즈 활약은 방송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대한외국인'은 외국인 10인과 한국 스타 5인이 펼치는 신개념 퀴즈 쇼로 14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장건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