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의회, 대한적십자사 구리지구협의회와 간담회
구리시의회, 대한적십자사 구리지구협의회와 간담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적십자 구리지구협의회와의 간담회

 

구리시의회(의장 박석윤)는 14일 대한적십자사 구리지구협의회 임원들과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구리시의회 박석윤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들과 대한적십자사 구리지구협의회(회장 함정현) 임원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구리시 발전과 폭넓은 의정활동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에 희망의 씨앗을 심어주는 적십자단체를 격려하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됐다.

▲ 사본 -2018.11.14. 대한적십자 구리지구협의회와의 간담회 (12-1)
▲ 대한적십자 구리지구협의회와의 간담회

박석윤 의장은 “우리주변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각종 구호 및 봉사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는 함정현 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에게 감사와 격려의 뜻을 전한다”며 “간담회에서 주신 소중한 의견들이 실현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한적십자사 구리지구협의회 함정현 회장은 “봉사는 남을 위하는 행동이 아니라 나를 위하는 행동이다. 작은 실천으로 나를 행복하게 할 수 있는 봉사를 많은 분들이 함께 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제8대 구리시의회는 지역사회 발전을 선도하는 관내 기관단체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분야의 의견을 수렴할 수 있는 간담회를 지속적으로 실시해 시민의 행복을 위한 의정활동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구리=하지은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