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보석함' 방예담, 'K팝스타에서' 연습생까지…성장 스토리 공개
'YG보석함' 방예담, 'K팝스타에서' 연습생까지…성장 스토리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G보석함'이 첫 방송을 하루 앞둔 오늘(15일) 1회 일부를 선 공개했다. 영상 캡처
'YG보석함'이 첫 방송을 하루 앞둔 오늘(15일) 1회 일부를 선 공개했다. 영상 캡처

'YG보석함'이 첫 방송을 하루 앞둔 오늘(15일) 1회 일부를 선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5일 오전 11시 공식 블로그를 비롯 브이라이브(V앱)를 통해 'YG보석함' 1회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2013년 '케이팝스타' 준우승을 거둔 방예담의 모습이 담겨 있다.

영상 속 11세 방예담은 '케이팝스타'에서 준우승을 차지하고 YG에서 보낸 6년의 기록이 담겨 있다. 양현석은 예담이는 더 큰 것 같은데 되게 작은 거 같았는데"라며 방예담의 성장을 실감했다.

짧은 선공개 영상 속 방예담은 "6년 동안 열심히 연습도 하고 시간이 금방 간 것 같다"고 말했다.

양현석은 "사람들이 예담이 잘 한다고 하는 이유는 정말 잘하니까"라며 방예담에 대한 기대감을 보였다.

이어 방예담의 2018년 월말평가에서 자작곡 'Betraye'로 자신의 실력을 뽐내 싱어송라이터의 가능성도 보였다. 이에 양현석은 "이 트랙은 누가 만들었냐?"라며 "이 제 트랙도 찍어? 예담이가?"라고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YG보석함'은 YG가 아이콘에 이어 4년만에 선발하는 보이그룹 선발 경쟁 프로그램으로 총 10화로 구성된다. 'YG보석함'은 오는 16일 오후 10시 브이라이브에 선공개한 후 밤 12시 JTBC2와 유튜브에 동시 공개된다.

장건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