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아연, '마음아 미안해' 티저 공개…21일 컴백
백아연, '마음아 미안해' 티저 공개…21일 컴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백아연 신곡 '마음아 미안해' 티저 이미지 공개. JYP엔터테인먼트
가수 백아연 신곡 '마음아 미안해' 티저 이미지 공개. JYP엔터테인먼트

가수 백아연이 신곡 '마음아 미안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백아연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2일 컴백 소식을 알리고 오늘(15일) 정오 JYP와 백아연의 SNS에 타이틀곡 '마음아 미안해' 티저 이미지 3장을 선보였다.

티저 속 백아연은 눈처럼 하얀 의상을 입고 겨울 감성을 물씬 풍기는가 하면 누군가에게 말을 건네는 듯한 표정과 아련한 눈빛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티저 이미지에는 타이틀곡 '마음아 미안해'의 가사로 추정되는 '상처받지 않게 다신 너를 함부로 꺼내지 않을래'라는 문구가 새겨져있어 신곡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높인다.

미니 4집 'Dear me'는 타이틀곡 '마음아 미안해'를 포함해 '진짜 거짓말', 'Starlight', '안아줘', '말하지 않아도', '시간은 돌고 돌아서'까지 총 6트랙이 수록된 앨범.

1번 트랙이자 타이틀곡인 '마음아 미안해'는 상처 입은 자신을 토닥이는 '셀프 힐링곡'이며 3번 트랙 'Starlight'는 백아연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음악적 감수성을 녹여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백아연의 네 번째 미니 앨범 'Dear me'와 타이틀곡 '마음아 미안해'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설소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