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바다, 네이버 '온스테이지X'서 요이한 작가와 함께 한 무대 공개
이바다, 네이버 '온스테이지X'서 요이한 작가와 함께 한 무대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바다 '온스테이지X' 포스터. 누플레이
이바다 '온스테이지X' 포스터. 누플레이

싱어송라이터 이바다가 색다른 무대로 팬들을 찾는다.

이바다는 오는 17일 오후 7시 서울 강남구 송은 아트스페이스에서 열리는 '온스테이지X'에 출연해, 요이한 작가와 컬래버레이션 한 무대를 선보인다.

네이버가 주최하는 네번째 '온스테이지X'는 뮤지션과 아티스트의 컬래버레이션 공연이다. 많은 창작자들이 영감의 원천이 되는 기회를 갖고, 콜라보 무대에서 의미 있는 협업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 이바다는 '야몽음인' '그녀의 밤'은 물론 '믿고 싶은 대로 믿어요' '수채화' 등 '블루오션(Blue Ocean)' 앨범의 신곡들까지 선보인다. 그만의 독특한 보이스컬러로 관객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 13일 앨범 '블루오션(Blue Ocean)'을 발표한 이바다는 본연이 가진 몽환적이면서 아름다운 슬픔을 담아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또한 타이틀곡 '수채화'는 이바다만의 매력적인 보이스로 사랑에 대한 기억들을 표현해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이바다는 '핑크오션(Pink Ocean)'과 '블랙오션(Black Ocean)', 마지막으로 '블루오션(Blue Ocean)'까지 컬러 콘셉트 앨범을 완성했다. 또 '블루오션(Blue Ocean)' 앨범을 통해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장영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