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여성병원 정진석 원장, '제3회 장학금 수여식 개최'
수여성병원 정진석 원장, '제3회 장학금 수여식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 오후 수여성병원 별관에서 진행된 ‘제3회 장학금 수여식’에서 정진석 수여성병원 원장이 감사의 뜻을 전하고 있다. 이상문기자
14일 오후 수여성병원 별관에서 진행된 ‘제3회 장학금 수여식’에서 정진석 수여성병원 원장이 감사의 뜻을 전하고 있다. 이상문기자

수원 권선동에 있는 수여성병원이 지난 14일 오후 병원 별관에서 ‘제3회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 지역주민을 위해 불철주야 봉사하는 수원시방범기동순찰대원과 그 자녀들에게 장학금과 봉사상을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2009년 문을 연 수여성병원은 지역주민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 보다 더 건강한 미래를 만들기 위해 이 같은 행사를 마련했다.

인사말, 축하공연, 장학금 및 표창장 전달 순으로 진행된 이 장학금 수여식에는 염태영 수원시장, 더불어민주당 백혜련(수원을) 의원, 바른미래당 이찬열(수원갑) 의원, 경기도의회 안혜영 부의장(민주당ㆍ수원11) 등 총 300여 명이 함께했다.

이날 장학금은 수원시방범기동순찰대원의 자녀 29명에게 전달됐다. 이어 수원시방범기동순찰대원 13명, 수여성병원 직원 3명, 수여성병원 봉사단 3명에게는 봉사상이 수여됐다.

민주당 김진표(수원무) 의원은 축전을 통해 “어려운 이웃 및 소외계층을 위해 수여성병원이 헌신적인 노력을 하고 있다”며 “수여성병원과 임직원의 봉사정신, 나눔의 정신이 널리 퍼져나가길 바란다. 또 수원 지역사회를 환히 비추는 희망의 등불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정진석 수여성병원 원장은 “장학금 수여식에 참여한 많은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항상 힘써주시는 방범기동순찰대원과 지속적으로 밝은 미래를 만들어나가는 데 기여하고 싶다. 장학금의 주인공들이 미래의 꿈나무라는 점을 오래 기억하겠다”고 밝혔다.

 

이연우ㆍ이상문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