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신영 '바벨' 출연 확정…박시후·장희진과 호흡
장신영 '바벨' 출연 확정…박시후·장희진과 호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장신영이 TV 조선 드라마 '바벨' 출연을 확정지었다. 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
배우 장신영이 TV 조선 드라마 '바벨' 출연을 확정지었다. 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

배우 장신영이 TV 조선 드라마 '바벨' 출연을 확정지었다.

TV조선 측은 16일 "오는 2019년 1월 방영 예정인 드라마 <바벨>에 배우 장신영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드라마 '바벨'은 복수를 위해 인생을 내던진 검사와 재벌과의 결혼으로 인해 인생이 망가진 여배우의 사랑을 다룬 미스터리 격정 멜로물로 살인 사건과 권력의 암투 속에 드러나는 재벌가의 탐욕스러운 민낯을 그릴 예정.

장신영이 연기할 '태유라'는 카리스마와 소탈한 매력을 동시에 갖고 있는 로펌 변호사로 재벌인 거산 그룹의 장녀이자, 아버지가 가장 사랑하는 딸로 집안에서 가장 상식적이고 바른 소리를 하는 인물. 집안의 후계자 싸움을 멀리서 지켜보며, 할 말을 하는 강단 있는 역할이다. '바벨'을 통해 장신영은 박시후와 장희진 그리고 김지훈과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된다.

장신영은 "오랜만에 드라마를 통해 인사드리게 됐다. 좋은 감독님, 작가님과 함께해서 기대되고, 제가 맡은 태유라의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해서 좋은 연기로 시청자분들의 기대에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지난 5월 배우 강경준과 결혼식을 올린 뒤, SBS '동상이몽2'를 통해 달달한 가족의 일상을 공개했던 장신영은 다음 달부터 '바벨' 촬영에 돌입하게 된다.

'바벨'은 KBS '각시탈' '최고다 이순신' '화랑'을 연출한 윤성식 감독의 작품으로, 내년 1월 방송될 예정이다.

장건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