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민남편' 차인표X김용만X권오중X안정환X조태관, 괘방산 백패킹 힐링
'궁민남편' 차인표X김용만X권오중X안정환X조태관, 괘방산 백패킹 힐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궁민남편' 차인표 김용만 권오중 안정환 조태관 다섯 남편의 백패킹 도전이 안방극장에 진정한 힐링을 선물했다. 방송 캡처
'궁민남편' 차인표 김용만 권오중 안정환 조태관 다섯 남편의 백패킹 도전이 안방극장에 진정한 힐링을 선물했다. 방송 캡처

'궁민남편' 차인표 김용만 권오중 안정환 조태관 다섯 남편의 백패킹 도전이 안방극장에 진정한 힐링을 선물했다.

지난18일 방송된 MBC '궁민남편'에서는 차인표 김용만 권오중 안정환 조태관이 괘방산 백패킹에 도전했다.

이날 다섯 남편은 백패킹에 앞서 긴장한 마음을 무한 먹방으로 달래는가 하면 차인표는 갑작스러운 생리현상(?)으로 시간을 지체하기까지 해 웃음을 안겼다. 이후 프로노숙러를 자처하는 전문 백패커 민미정을 만나 각종 질문을 던지며 백패킹 초보자들을 위한 각종 꿀팁을 함께 배워갔다.

이후 올바른 백패킹을 위해 진행된 소지품 검사 역시 웃음보를 제대로 건드렸다. 김용만은 거의 집안을 털어온(?) 과한 짐으로 끊임없이 가방을 덜어냈으며 권오중은 김치 축제를 벌일 듯 각종 김치 반찬을, 안정환은 미리 새해를 기념하듯 떡국 요리까지 챙겨와 폭소를 터뜨렸다. 차인표의 가방 속에서 순백의 베개라는 상상초월 아이템이 등장하자 그야말로 주위를 초토화시켰다.

산을 오르기 시작한 다섯 남편은 저질 체력을 입증하며 서로 티격태격 케미를 뿜어냈지만 곳곳에 보이는 풍경에 감탄하며 백패킹의 묘미를 조금씩 느꼈다. 또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하며 뿌듯함을 느끼고 반짝이는 야경 속에서는 침샘을 자극하는 저녁 먹방까지 펼쳤다. 색다른 볼거리와 재미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으며 쉼 없는 즐거움을 안겨준 것.

이후 야영 장소로 돌아와 조태관이 준비한 거짓말탐지기와 함께 '사랑꾼' 타이틀의 진위여부(?)를 검증, 뉴스속보처럼 터지는 진실공방(?)이 웃음포탄을 터트렸으며, 여러 가지 유치찬란한 게임에 도전, 유쾌와 짠내를 오가는 백패킹 일탈의 첫날밤을 지새웠다.

장건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