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타이틀곡은 '윈드 플라워'…트랙리스트 공개
마마무, 타이틀곡은 '윈드 플라워'…트랙리스트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마마무.  RBW
걸그룹 마마무. RBW

걸그룹 마마무가 새 미니앨범의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마마무는 오늘(20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블루스(BLUE;S)' 트랙리스트를 공개, 타이틀곡 '윈드 플라워(Wind flower)'를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 속 마마무 멤버들은 차분하고 쓸쓸한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특히 멤버들의 무표정 속에 드러나는 아련한 눈빛에서 한 층 성숙해서 마마무의 모습을 느낄 수 있다.

마마무의 새 미니앨범 '블루스(BLUE;S)' 트랙리스트가 첫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새 미니앨범 '블루스(BLUE;S)'에는 타이틀곡 '윈드 플라워'를 비롯해 '가을에서 겨울로(Intro)', 'No more drama', 'HELLO', '생각보단 괜찮아', 'Morning' 등 마마무만의 감성을 담아낸 곡 6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윈드 플라워'는 기다림, 이룰 수 없는 사랑과 같이, 이별 후에 슬픈 감정이 담긴 꽃말을 지니고 있는 '아네모네'의 또 다른 이름인 '바람꽃'을 뜻한다.

사랑하는 연인과의 이별 후 느끼는 쓸쓸하고 아련한 감정을 가사에 녹여 늦가을에 어울리는 마마무의 센티멘탈한 감성을 담아낸 노래이다.

이번 타이틀곡 '윈드 플라워' 역시 마마무의 총괄 프로듀싱을 맡아온 히트메이커 김도훈과 마마무의 단짝 프로듀서 박우상이 참여해 마마무의 9연속 히트를 예감케 한다.

또한 이번 앨범 '블루스(BLUE;S)'의 주인공인 솔라가 '별 바람 꽃 태양' 이어 두 번째 자작곡 'HELLO'를 수록하며 뮤지션으로 성장한 모습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마마무는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를 통해 따뜻한 봄의 무드를 담은 '옐로우 플라워(Yellow Flower)', 여름의 정열적인 매력을 보여준 '레드 문(RED MOON)'에 이어 쌀쌀한 가을의 온도를 따뜻하게 높여줄 '블루스(BLUE;S)' 내세워 늦가을 감성 저격에 나선다.

한편, 마마무는 29일 오후 6시, 여덟 번째 미니앨범 '블루스(BLUE;S)'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윈드 플라워'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설소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