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현석은 돈 많아"…'미추리' 제니 폭탄 발언
"양현석은 돈 많아"…'미추리' 제니 폭탄 발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추리' 블랙핑크의 멤버 제니가 거침없는 폭탄 발언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SBS
'미추리' 블랙핑크의 멤버 제니가 거침없는 폭탄 발언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SBS

블랙핑크의 멤버 제니가 거침없는 폭탄 발언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제니는 최근 진행된 SBS '미추리 8-1000'(이하 '미추리') 녹화에서 이미지 퀴즈에 나섰는데, '가요계 선배' 손담비에게 뜻밖의 "꼰대"라는 파격 발언으로 웃음을 자아내는가 하면, 아침 밥상을 건 퀴즈에서는 '양현석 하면 떠오르는 다섯 가지' 질문에 "YG, 돈 많아, 강아지, 유진이, 현석이(?)"라는 기상천외한 답변으로 남다른 예능감을 뽐냈다.

지난주 방송에서의 제니가 귀여운 매력을 뽐냈다면, 오늘(23일) 방송부터는 '예능인'으로 거듭난 제니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제니가 함께 하고 있는 '미추리'는 각 분야의 대세 스타들이 시골 마을에 숨겨진 '천만 원'을 찾는 과정을 담은 '미스터리 추적 예능'으로 첫 방송부터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높은 화제성을 기록한 '핫예능'이다.

오늘 방송에서는 멤버들의 치열한 추리로 '천만 원'의 행방이 드러날 예정이다. '라이징 예능스타'로 거듭난 제니의 맹활약은 오늘(23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미추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건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