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4' 신예은, JYP 보석함서 나온 '10대들의 전지현'
'해투4' 신예은, JYP 보석함서 나온 '10대들의 전지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투4' 신예은이 엉뚱하고 발랄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방송 캡처
'해투4' 신예은이 엉뚱하고 발랄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방송 캡처

'해투4' 신예은이 엉뚱하고 발랄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29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에서는 '예븐 우리 새끼~루 붐 특집'으로 꾸며져 붐 강한나 설인아 신예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전현무가 "10대들의 전지현이라는데 요즘 인기 실감하냐?"라고 묻자, 신예은은 "길 지나가면 초등학교 6학년, 중 1 되는 친구가 '야! 도하나' 때리고 도망가 버려 놀랐다"고 답했다.

이어 화사는 "데뷔 동시에 10편이 넘는 광고를 찍었다고 들었다"고 말하자 "아직 방송되지 않은 것까지 10편이다. 청량음료 통신사 인터넷 강의 광고 등이었다"며 "그게 저한테 너무 신기하다"고 말했다.

또한 신예은은 '에이틴'의 급식체 때문에 "저도 (고등학교) 졸업한지 얼마 안 됐는데 이상하게 세월이 흐르면서 유행이 금방금방 바뀌는 것 같다"며 "요즘 학생들이 '음슴체'를 많이 쓰는데 너무 민망하다. 그런 게 많이 어려웠다"고 고백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신예은은 "학원에서 장난을 치다 뒤로 넘어져 기절했다. 병원을 가니 뇌진탕이더라. 그런데 만두를 먹고 나았다"며 독특한 토크 전개를 펼쳐 시청자들을 포복절도케 했다.

뿐만 아니라 신예은은 "춤을 정말 못 춘다"며 트와이스와 블랙핑크 커버 댄스를 준비하는 등 신선한 매력을 폭발 시켰다. 이에 유재석은 "예능에서 정말 탐내는 캐릭터다"며 연신 엄지를 치켜 올려 웃음을 더했다.

한편, 신예은은 안양예술고등학교를 졸업 후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에 진학했다. 그는 웹드라마 '에이틴(A-TEEN)'을 통해서 데뷔하여 많은 사랑을 얻었으며 차기작으로는 갓세븐의 진영과 함께 '그 녀석'의 여자 주인공으로 발탁이 됐다.

장건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