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한고은♥신영수, 김장 DAY 대공개…의문의 상자는?
'동상이몽2' 한고은♥신영수, 김장 DAY 대공개…의문의 상자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방송 캡처. SBS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방송 캡처. SBS

'동상이몽2' 한고은 신영수 부부가 김장을 위해 안성에 있는 이모님 댁으로 향했다.

3일 방송될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한고은의 '김장 용병설'이 제기됐다.

한고은 신영수 부부는 이모님 댁에 도착해 집에서부터 직접 챙겨온 의문의 상자를 차에서 꺼내 이모님들에게 나눠줬다. 이모님들은 신영수가 준비한 의문의 상자를 받아들고 "센스 있다"며 좋아하는 모습을 보였고,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MC 김숙 또한 "영수 씨가 센스가 많이 늘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고은과 식구들은 각종 김장 용품으로 풀 착장을 마친 뒤 옆에 펼쳐진 밭으로 향했다. 이어 밭에서 직접 뽑은 재료를 손질하며 본격적인 김장에 돌입했다. 한고은은 베테랑 이모님들 사이에서도 돋보일 만큼 김장에서도 거침없는 활약을 하며 두각을 발휘했다. 이에 MC 김구라는 "이 정도면 용병 급"이라며 김장 용병설을 제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장을 마친 후 김장의 묘미인 김장 뒤풀이가 시작됐다. 수육과 대구탕, 직접 만든 손두부까지 한 상 가득 차려낸 김장 밥상을 먹는 수고부부 식구들을 지켜보며, 스페셜 MC로 출연한 별은 "내년 김장엔 저 좀 불러주세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신영수가 준비한 의문의 상자의 정체와 김장 용병으로 활약한 한고은의 모습은 오늘(3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설소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