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공연&전시] 포크&재즈 그리고 함춘호 外
[이주의 공연&전시] 포크&재즈 그리고 함춘호 外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함춘호
▲ 함춘호

◇공연
포크&재즈 그리고 함춘호/ 19일 복사골문화센터 아트홀/ 12월 기타리스트 함춘호가 포크와 재즈를 담은 공연을 선물한다. 이번 공연은 ‘시인과 촌장’으로 활동했던 기타리스트 함춘호와 이 시대 최고의 재즈 피아니스트 조윤성이 포크 감성과 낭만적인 재즈 터치로 가득 찬 환상적인 연주를 선보인다. 또 세대를 넘어 사람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적셔주는 유재하, 시인과 촌장, 김광석, 조용필의 명곡을 포크와 재즈 스타일로 재해석한다.
 

▲ 어반자카파
▲ 어반자카파

2018 어반자카파 전국투어 <겨울>/ 21, 22일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 3인조 감성보컬 뮤지션 어반자카파가 고양아람누리를 찾아 그들만의 감성 돋는 겨울 이야기를 들려준다. 콘서트를 열 때마다 눈과 귀를 사로잡는 무대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마음을 매료시킨 어반자카파가 올 연말에는 ‘겨울’이라는 타이틀로 전국투어 콘서트를 열고 있다. 2018년 한해를 마무리하며, 행복하고 소중했던 순간들을 마음속에 갈무리하며 추억할 수 있도록 특별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 브릴리언트 키즈 모터쇼
▲ 브릴리언트 키즈 모터쇼

◇전시
제3회 브릴리언트 키즈 모터쇼/ ~12월30일 국립과천과학관/ 현대자동차와 국립과천과학관이 공동 주최하는 이번 모터쇼는 아이들이 상상력으로 그린 자동차를 실제 자동차 모형으로 제작해 관람객이 직접 타보고 체험할 수 있는 전시 행사다. 특히 올해는 전시 차량을 소개하는 애니메이션을 제작해 자동차에 숨어 있는 과학적 원리에 대해 설명하는 등 다양한 시청각 장치로 교육적인 콘텐츠를 확충하고, 자동차 7대에 담긴 아이 상상력 이야기와 과학적 원리를 기반으로 구성한 다양한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 생생화화生生化化
▲ 생생화화生生化化

생생화화生生化化 2018 <헤어날 수 없는 : Hard-boiled&Toxic>/ ~2019년 3월10일 경기도미술관/이번 전시는 경기도를 기반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앞으로의 가능성이 주목되는 작가 10인(김나영&그레고리 마스, 김동현, 김은형, 박혜수, 송민철, 윤성지, 은숙, 전혜림, 홍기원, 홍남기)의 다양한 주제로 구성된 신작 70여점을 소개한다. 회화, 사진, 영상, 설치 등의 매체를 이용해 개인적인 관심사부터 현대사회의 구조까지 폭넓은 주제로 현대미술의 경계를 탐구하는 작업들을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