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희준X토니안 "H.O.T. 아버지? 유재석"…이유는?
문희준X토니안 "H.O.T. 아버지? 유재석"…이유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 방송 캡처. KBS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 방송 캡처. KBS

가수 문희준 토니안이 유재석을 '제 2의 아버지'라고 밝혔다. 

오는 27일 방송될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에는 '응답하라 랩소디 특집'으로 꾸며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문희준 토니안은 유재석을 'H.O.T.의 아버지'라고 칭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문희준은 "무한도전의 '토토가 H.O.T.'편이 3, 4년 동안 무산되다가, 유재석이 제작진에게 한 번만 더 해보자고 해서 최종적으로 성사가 됐다"라며 H.O.T. 재결합의 시작점을 회상했다. 이어 문희준 토니안은  "H.O.T.를 데뷔시킨 건 이수만, 재결합시킨 건 유재석"이라며 유재석을 향해 "아버지~"라고 외치자, 쑥스러워 하던 유재석이 단숨에 "그래, 오냐"라고 응답해 웃음을 폭발시켰다.

토니안은 한 집에 같이 사는 젝스키스의 김재덕과 다시 어색한 사이가 됐다고 밝혀 귀를 쫑긋하게 했다. H.O.T.의 토니안과 젝스키스의 김재덕은 세기의 라이벌이었던 과거와 달리, 군대 선후임으로 만난 이래 10년째 동거를 하며 우정을 키워온 것으로 유명한 사이. 이에 주변의 호기심을 불러 일으켰다.

특히 토니안은 김재덕과 내가 서로 같은 날에 콘서트를 한다는 것도 몰랐다"며 H.O.T와 젝스키스의 재결합 이후 둘 사이에 흐르는 미묘한 기류를 모두 공개했다. 이를 잠자코 듣고 있던 문희준은 "도대체 집에서 둘이 뭐하고 있는 거냐"고 일갈해 폭소를 유발했다는 후문.

H.O.T.의 팬이라는 황보는 "젝스키스 콘서트에서 눈물이 났다"고 고백해 문희준-토니안의 고개를 갸웃거리게 만들었다고. 이에 영원한 10대들의 우상 H.O.T. 문희준-토니안이 직접 밝힐 17년만에 이루어진 재결합과 콘서트 비하인드 스토리에 궁금증이 수직 상승한다. 

'해피투게더4'는 오는 27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설소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