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엘리트농업대학 신입생 모집
김포시엘리트농업대학 신입생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시농업기술센터(소장 고상형)는 2019학년 김포시엘리트농업대학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올해 운영하는 학과로는 농업경영학과, 특용작물학과, 스마트농업학과, 농산물가공학과, 귀농귀촌학과 등 5개학과로 학과별 35명, 총 175여명을 이달 10일부터 21일까지 모집할 계획이다.

신청자격은 신청 주민등록상 김포시 거주자로 신규응시자를 우선 선발할 예정이다.

접수방법은 방문접수로 입학원서, 사진(3.5×4.5cm) 2매, 주민등록초본,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를 갖춰 농업기술센터 인재개발과(인재교육팀)에 제출해야한다.

특히 올해는 전문농업인을 대상으로 하는 농업경영학과를 개설해 입학의 공정성을 위해 입학시험을 거친 후 일정에 맞춰 학과별 합격자를 최종 선발할 계획이며 25명 미만인 학과는 폐강할 예정이다.

김포시엘리트농업대학은 김포농업의 미래를 이끌어갈 농업전문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지난 2007년 3월 개교, 2018년 현재 총 12회에 걸쳐 2천258명의 졸업생을 배출한 명실상부 김포시 농업인 교육의 요람이다.

올 학사운영은 3월6일 입학식을 시작으로 12월4일까지 학과별로 매주 화요일(농업경영, 특용작물, 스마트농업학과)과 수요일(농산물가공, 귀농귀촌학과) 총 35회에 걸쳐 교육이 진행된다.

재학생은 총 출석일수의 80%이상 출석과 성적평균점수 60점이상을 취득해야 졸업이 가능하다.

입학원서 등 기타 양식은 김포시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면 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김포시농업기술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김포=양형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