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안양, ‘2019 전지훈련 원정응원단 투어’ 참가자 모집
FC안양, ‘2019 전지훈련 원정응원단 투어’ 참가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FC안양, ‘2019 전지훈련 원정응원단 투어’ 참가자 모집

프로축구 K리그2(2부리그) FC안양이 유앤아이투어와 함께하는 ‘2019 전지훈련 원정응원단 투어’ 참가자를 모집한다.

지난 7일 제주도 서귀포로 새 시즌을 위한 1차 전지훈련에 나선 안양은 전훈지에 팬들을 초청해 선수단과의 소통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투어를 기획했다.

유앤아이투어의 후원으로 실시하는 이번 투어는 오는 18ㆍ19일 1박 2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투어가 참가하는 팬들은 선수들의 훈련 및 연습경기 참관과 선수단과 함께하는 만찬 및 레크리에이션 등을 경험할 수 있다.

후원사인 유앤아이투어를 통해 할인혜택을 받아 진행되는 해당 투어의 비용은 24만8천600원으로 저렴하게 책정됐다.

장철혁 FC안양 단장은 “전지훈련지에 팬들을 초청하는 투어행사는 창단 이래 처음으로 이번 기회에 전지훈련 투어의 기틀을 잡아 매년 전지훈련지에 팬들을 초청하고자 한다”라며 “선수들의 훈련과 연습경기는 물론, 선수들과 함께 저녁을 먹으며 소통할 수 있는 기회이니 팬 여러분의 많은 신청을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선착순 20명을 모집하는 이번 투어는 오는 15일까지 모집을 마감하며 자세한 사항은 FC안양 공식 홈페이지와 구단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이광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