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NH올원해봄적금’ 가입고객에 ‘황금돼지’ 제공
NH농협은행, ‘NH올원해봄적금’ 가입고객에 ‘황금돼지’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축하고 새해 목표 이루면 황금돼지 받는 신년맞이 일석삼조 이벤트 시행
▲ 190115-NH올원해봄적금-황금돼지-쏜다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은 황금돼지해를 맞아 새로운 목표에 도전하는 고객을 응원하고자 ‘황금돼지해! 작심365일, 목표달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NH올원해봄적금’은 금연 해봄, 다이어트 해봄 등 설정한 목표를 성공할 때마다 우대금리가 적용되어 최대 1.0%의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상품으로, 매회 1천 원 이상 원단위로 자유롭게 입금할 수 있는 자유적금상품이다.

이번 이벤트는 1월21일부터 2월15일까지 4주간 진행되며, 기간 중 ‘NH올원해봄적금’을 가입하고 해봄하기 목표 및 금액을 설정한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설정금액 10회 이상 낸 고객을 대상으로 총 1천1명을 추첨해 1명에게는 황금돼지해를 기념하는 250만 원 상당의 황금돼지 10돈을, 1천 명에게는 고객이 응모 시 등록한 해봄하기 설정금액 1회분에 해당하는 현금(NH올원해봄적금 계좌로 입금)을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는 ‘올원뱅크’의 ‘NH올원해봄적금’ 가입 페이지 또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디지털뱅킹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허옥남 디지털마케팅부장은 “새해를 맞아 금연, 다이어트 등 본인만의 목표를 세우고 도전하는 고객들을 응원하는 다양한 목표달성 이벤트를 시리즈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서울=민현배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