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이천시지부, 이천시선관위와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 공명선거 캠페인 실시
농협이천시지부, 이천시선관위와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 공명선거 캠페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 이천시지부(지부장 김영춘)와 이천시선거관리위원회(사무국장 김길수)는 21일 이천 호법농협 제58기 정기총회 현장에서 조합원과 농협 임직원을 대상으로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 공명선거 캠페인’을 벌였다.

캠페인은 오는 3월 13일 실시하는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를 앞두고 지역민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어 불협화음 발생에 대비해 농협 조합장 선거의 부정부패를 척결하고 깨끗한 선거문화를 위해 공명선거 관련 홍보물 배포 및 조합원 교육을 실시했다.

김길수 사무국장은 “깨끗하고 공정한 조합장 선거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후보자와 유권자인 조합원, 그리고 시민 모두의 관심과 협조가 필요하다”며 “지속적인 캠페인으로 고질적인 ‘돈선거’를 근절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영춘 지부장은 “공명선거 의식고취를 위한 이해자료 배포 및 관리, 감독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그 어느 때보다도 투명하고 공정한 선거로 깨끗한 선거문화가 조성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천시선거관리위원회와 농협 이천시지부는 지난 16일부터 율면농협 정기총회를 시작으로 이천시 농ㆍ축협을 돌며 조합원과 임직원을 대상으로 공명선거 관련 홍보물 배포 및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이천=김정오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