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안현모♥라이머, 대화 중 눈물 흘린 이유는?
'동상이몽2' 안현모♥라이머, 대화 중 눈물 흘린 이유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방송 캡처. SBS
SBS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방송 캡처. SBS

'동상이몽2' 안현모 라이머 부부가 서로를 생각하는 마음에 눈물을 흘렸다.

지난 2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안현모 라이머 부부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라이머는 퇴근 후 가장 좋아하는 프로그램인 '한국인의 밥상'을 시청하다가 새벽 2시에 돼지고기 김치찜 만들기에 나섰다. 안현모는 늦은 시간이라 만류했지만 라이머는 한 번 마음먹은 일은 꼭 해야한다며 재료를 챙겼다.

안현모는 "요리에 재미를 못 느껴 맞춰주지 못한다"고 하면서도 라이머를 쳐다보며 관심을 보였다. 이후 안현모는 라이머에게 "오빠 때문에 어디를 가면 다들 너무 피곤해 보인다고 한다. 난 내 일이 있는데 낮에는 내 일하고 밤에는 오빠랑 놀아주고 잠을 못 잔다"고 투정 부렸다.

안현모는 라이머가 평소 늦은 시각 귀가해 함께 시간을 보낼 수 밖에 없는 것에 대해 서운함을 토로했다. 안현모는 "저 때마저 같이 안 있으면 남편을 잘 못 본다"고 설명했다.

제작진은 인터뷰에서 "두 분 중 더 맞춰주는 사람"에 대해 묻자 라이머는 "100% 와이프"라고 말했다. 안현모는 "100은아니고 99%다"라고 했다.

안현모는 "(라이머가) 너무 힘들어 보일 때가 있다. 항상 음악이 흐르고 즐거워만 보일 때도 있지만 힘들어 보일 때가 있다"고 갑자기  울컥했다. 이에 라이머도 "사연 있는 사람 같잖아"라고 장난치다가 이내 눈물을 훔쳤다.

설소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