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스타' 문세윤, 김숙에 "돈이란 참 무섭다"
'비디오 스타' 문세윤, 김숙에 "돈이란 참 무섭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디오스타' 문세윤이 김숙과의 의리를 과시했다.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문세윤이 김숙과의 의리를 과시했다.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문세윤이 김숙과의 의리를 과시했다.

22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문세윤 최성민 이채영 EXID 혜린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문세윤은 MC 김숙과 각별한 인연을 자랑했다. 문세윤은 "숙이 누나를 보고 돈이란 게 참 무섭다"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들었다.

그는 고정 MC만 아홉 개를 진행 중인 김숙에게 예능을 시작하던 초창기 시절을 언급하며 낯설어했던 그녀의 모습을 폭로해 김숙을 당황케 했는데,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이야기가 존재했는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프로먹방러 문세윤의 '먹언(음식 명언)'이 '비디오스타'를 뒤흔들었다. 녹화 중간 최성민은 문세윤이 트림으로 단어를 말할 수 있다 밝혔고, 사실 검증을 위해 제작진은 급히 햄버거와 콜라 공수에 들어갔다.

이에 박나래가 문세윤에게 좋아하는 햄버거 브랜드를 물었는데, 문세윤은 유민상의 주옥같은 먹언을 인용해 일순간 스튜디오를 폭소케 만들었다는 후문.

또한 코미디 프로그램을 포함 다양한 예능 활동을 펼치고 있는 문세윤이 이렇게 방송을 쉴 새 없이 해야 하는 이유가 있다고 털어놔 이목을 집중시켰다.

바로 그 이유는 먹깨비 자녀들 때문. 본인의 먹방 유전자를 그대로 물려받은 아이들의 모습과 그 일화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디오스타'는 오늘(22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장건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