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헤미안 랩소디', 1월 29일 VOD 서비스 확정
'보헤미안 랩소디', 1월 29일 VOD 서비스 확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스틸. ㈜이십세기폭스코리아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스틸. ㈜이십세기폭스코리아

개봉 84일차에도 누적 관객 수 988만 동원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가 1월 29일 VOD 서비스를 전격 출시를 결정하며,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보헤미안 랩소디'는 음악의 꿈을 키우던 아웃사이더에서 전설의 록 밴드가 된 '프레디 머큐리'와 '퀸'의 독창적인 음악과 화려한 무대 그리고 그들의 진짜 이야기로,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22일 기준 988만 2,427명을 기록, 역대 개봉 외화 흥행 6위 및 역대 개봉 음악영화 1위로 새로운 기록을 연일 갱신하고 있다.

이렇게 흥행 기록을 세우고 있는 '보헤미안 랩소디'는 지난 6일(현지시각) 제 76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서 드라마 부분 작품상과 남우주연상을 수상하며 2관왕에 올랐으며, 9일 발표된 제 71회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BAFTA)에서 '영국영화작품상' '남우주연상' 등 총 7개부분의 후보군에 이름을 올리고, 22일 제91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 '남우주연상' 등 총 5개 부문에 이름을 올려, 2019년에도 그 열기는 계속되고 있다.

국내 VOD 서비스를 진행하는 이십세기폭스 홈엔터테인먼트코리아에 따르면, 29일 서비스 진행 예정인 '보헤미안 랩소디'의 경우, 다양한 코멘터리 영상과 함께 영화제작에 관련된 다양한 뒷 이야기 등을 함께 다룰 예정이며, 영화 속 하이라이트 장면인 'LIVE AID'의 풀 영상이 함께 출시될 예정이다.

또한 싱어롱 버전이 함께 출시되어, 극장에서 미처 담아내지 못한 생생한 현장감과 함께 감동의 순간을 생생한 안방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예정이다.

장영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