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신보, 윤용수 도의원 남양주지점 명예지점장 위촉
경기신보, 윤용수 도의원 남양주지점 명예지점장 위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 놓인 소상공인들을 위해 경기신용보증재단의 명예지점장이 된 것을 뜻깊게 생각합니다”

경기신용보증재단(이사장 이민우)은 23일 경기도의회 경제과학기술위원회 소속 윤용수 도의원을 남양주지점 명예지점장으로 위촉하고 정책설명회를 진행했다.

윤 의원과 경기신보는 도내 소상공인을 가장 가까이서 만날 수 있는 경기신보 일선 영업점에서 소상공인의 고충과 애로사항을 듣고, 경기도가 추진하고 있는 다양한 경제정책들을 직접 알리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이날 행사는 ▲경기신용보증재단 소개 ▲명예지점장 위촉식 ▲명예지점장 보증상담 ▲정책설명회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윤 의원은 남양주지점을 찾은 소상공인들을 정성껏 맞이하며 이들의 경영상 어려움을 듣고, 경기도중소기업육성자금을 비롯해 올해 경기도에서 실시되는 소상공인 지원정책을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윤 의원은 “이번 명예지점장 행사는 도내 서민 경제를 가장 가까이서 느낄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이었다”면서 “오늘 들려주신 소상공인들의 소중한 의견을 바탕으로 더 좋은 경제정책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민우 이사장은 “앞으로도 도내 어려운 소상공인이 정책자금을 적극 활용할 수 있도록 노력해 공정한 경기도 경제를 구현하는데 앞장서겠다”고 화답했다.

김규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