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윤경, 100kg 넘던 시절 공개…50kg 감량 비법은 '와일드 망고'
라윤경, 100kg 넘던 시절 공개…50kg 감량 비법은 '와일드 망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좋은아침'에 출연해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한 라윤경. SBS
'좋은아침'에 출연해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한 라윤경. SBS

트로트가수 라윤경이 50kg 감량 비법을 공개했다.

7일 오전 방송된 SBS '좋은아침'에서는 '명절 증후군, 비만의 공포' 코너를 통해 비만의 위험성과 건강한 다이어트 비법 등을 짚어봤다.

이날 라윤경은 과거 100kg이 넘던 시절의 모습을 공개하며 "그때 저는 급격하게 6~7개월만에 확 몸무게가 늘어난 것"이라며 "그러다보니 다리가 몸을 못 견뎠다. 너무 저리고 뭉치고 아팠다. 병원에 갔더니 하지정맥류라고 했다. 지방간에 콜레스테롤도 잇었다. 정답은 일단 살부터 빼는 것이었다"고 말했다.

이후 몰라보게 날씬해진 라윤경은 방송을 통해 자신만의 다이어트 비법 3가지를 공개했다. 그 중 첫 번째는 몸에 붙는 옷을 입는 것이었다. 라윤경은 "옷이 커지면 그 옷에 몸이 맞춰진다. 몸에 착 붙는 옷은 힘들 수 있지만 내 몸에 대해 스스로 긴장하면서 감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두 번째 비법은 젓가락으로 천천히 식사하는 것. 라윤경은 "그래야 포만감도 느낄 수 있고, 국물도 적게 먹을 수 있다"고 했고, 함께 출연한 의사들 역시 나트륨 함량이 많은 국물 음식은 피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마지막 세 번째 비법은 바로 요구르트와 와일드 망고였다. 방송에서는 라윤경이 식전 요구르트와 와일드 망고를 섞은 간식을 섭취하며 공복 시간을 줄이고 포만감을 오래 느껴 폭식을 막고 있었다.

장영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