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양구동아리 지원 사업 운영기관 모집
기아차,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양구동아리 지원 사업 운영기관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자동차와 기아타이거즈가 함께하는 사회 공헌 사업 ‘타이거즈 러브투게더’에서 오는 28일까지 취약계층 아동ㆍ청소년을 위한 야구동아리 지원 사업 운영 기관을 공개모집한다.

이번 공모를 통해 화성과 오산, 평택지역에 위치한 기관 중 2개 기관을 선정할 예정으로 선정된 기관은 오는 4월부터 12월까지 9개월 간 각 2천700만원씩 지원받게 된다.

러브투게더는 사업 성과에 따라 최장 3년간 지원할 예정이다.

올해 야구동아리 지원사업은 취약계층 아동들이 야구 활동 참여를 통해 전인적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것으로 야구동아리 운영이 가능한 비영리법인 및 단체, 사회복지 기관ㆍ시설이면 신청 가능하다.

취약계층 야구동아리는 20명 이상 선수로 구성, 4월부터 9개월간 총 20회 이상 훈련을 해야 하며 예산 상황에 따라 올해 동계훈련도 지원한다.

상세한 내용과 신청서는 사단법인 그린라이트 홈페이지와 타이거즈 러브투게더 블로그(tigerslovetogether.kr)에서 확인 가능하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02-6365-4945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타이거즈 러브투게더’는 기아타이거즈 선수의 성적과 연계해 기아자동차 및 기아타이거즈 구단 임직원과 선수들의 자발적 기부금으로 운영하는 사회 공헌사업으로 올해 4억 7천만 원의 기부금이 모였다.

러브투게더는 광주 이스트타이거즈 장애인 야구동아리, 서울 광진구 드림리틀타이거즈 취약계층 야구동아리를 지원하고 있다.

화성=박수철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