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X박정민 '컬투쇼' 출연 인증샷 공개
이정재X박정민 '컬투쇼' 출연 인증샷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정재와 박정민이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 출연했다. '컬투쇼' 인스타그램
배우 이정재와 박정민이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 출연했다. '컬투쇼' 인스타그램

배우 이정재와 박정민이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 출연했다.

'컬튜쇼' 측은 14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영화 '사바하'의 두 배우 이정재 박정민과 함께 한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컬투쇼' '이정재' '박정민' '역사적인 만남' 등의 해시태그도 덧붙였다.

이날 '컬투쇼'에서 뮤지는 "안 그래도 오면서 걱정했다"며 "내가 너무 (이정재) 성대모사를 남발한 건 아닌가. 성대모사 당사자를 직점 만나는 건 처음"이라고 말했다.

이어 뮤지는 "제가 이 시간에 이러고 있는 거 알고 계시지 않냐?"고 묻자 이정재는 "다른 시간에도 많이 하지 않냐. 많이 비슷하다"고 답했다.

김태균은 이정재와 박정민에게 영화 촬영 소감을 물었고 이정재는 "박정민 영화를 다 봤는데' 어떻게 저렇게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낼까'라는 생각을 했다. 진짜 같이 해보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너무 반가웠다"고 말했다. 박정민은 "어렸을 때부터 이정재의 팬이었다. 함께 촬영하는 것마저 꿈 같아았다"며 "많이 배웠고, 너무 좋았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이정재 박정민 주연의 영화 '사바하'는 '검은 사제들'(2015) 장재현 감독이 4년만에 선보이는 작품으로 신흥 종교 비리를 찾아내는 종교문제연구소 박 목사(이정재)가 나한(박정민) 등의 인물과 사건들을 마주하게 되며 시작되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오는 20일 개봉.

장건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