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체육인회, '발전포럼 및 2019 정기총회' 개최
경기도체육인회, '발전포럼 및 2019 정기총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6일 ‘경기도체육인회 발전 포럼 및 2019년 정기총회’에 참석한 관계자들이 단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경기도체육회 제공


경기도체육인회는 16일 오전 11시 경기도체육회관에서 정기철 경기도체육인회 회장, 박상현 경기도체육회 사무처장을 비롯 원로체육인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기도체육인회 발전 포럼 및 2019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총회는 전년도 사업보고를 시작으로 진행됐고 2019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을 원안대로 의결했다.

또 체육인회 회원들은 발전논의를 통해 경기체육의 어제와 오늘에 대한 소회를 공유하며 경기 체육에 대한 긍지를 갖고 정진할 것을 약속했다.

정기철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궂은 날씨에도 많은 분들이 참석해주셔서 감사드린다. 2008년 체육인회 창립 이후 회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격려 덕에 발전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체육발전과 후배양성에 기여해주시길 부탁드린다” 말했다.

박상현 사무처장은 “원로님들의 뜨거운 성원과 관심으로 체육웅도로써 작년 전국체전에서 17연패라는 역사상 전무후무한 성과를 낼 수 있었으며 올해 제100회 동계체전 17연패와 함께 전국체전 18연패의 대기록을 위해 착실하게 준비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광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