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지혜 낙태 고백에 이영호 "통보 받았다"
류지혜 낙태 고백에 이영호 "통보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이싱모델 출신 BJ 류지혜. 류지혜 페이스북
레이싱모델 출신 BJ 류지혜. 류지혜 페이스북

레이싱모델 출신 BJ 류지혜가 과거 전 스타크래프트 게이머 이영호의 아이를 낙태했다고 주장했다.

류지혜는 19일 인터넷 방송에서 "과거 이영호 때문에 낙태를 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논란이 되자 이영호는 인터넷 개인 방송을 통해 해명했다.

이영호는 "8년 전에 사귄 것은 맞다. 그런데 아무런 이야기가 없다가 어느 날 남자인 친구와 함께 (아이를) 지우고 왔다고 하더라. 나는 들은 게 없어 할 말이 없다. 그게 진짜인지도 모른다"고 밝혔다.

이어 "20살 때 매일 결혼하자고 했다. 당시 내 입장에서는 '억지로 잡으려고 하는구나' 싶었다"며 "8년 동안 가만히 있다가 갑자기 언급한 이유를 모르겠다. 그럴 거면 당시에 이야기하지 그때가 더 잘 나갔는데 그때 이야기 하지 않은 게 의문이다"고 억울함을 호소했다.

류지혜도 개인 방송을 통해 "(낙태가)불법이지만 어쩔 수 없었다. 서로의 꿈을 위해 지웠다"며 "저한테 (이영호가) 1년 전에 물어 보더라 '그게 자기 거냐고?' 그러고 안 만났다"고 말했다.

이에 이영호는 "확실한 거는 나랑 상의 없이 남자인 친구와 지우고 와 통보한 건 사실이다"라며 "류지혜가 힘들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잘 됐으면 좋겠는데, 왜 나를 계속 언급하는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한편, 1989년생인 류지혜는 2008년 19살 최연소 레이싱모델로 발탁돼 방송 활동도 하며 이름을 알렸다. 지난 2016년까지 레이싱모델로 활동했으며 현재 아프리카TV BJ로 활동하고 있다.

이영호는 2007년 KTF 매직엔스에 입단해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로 활동하며 2017년 ASL 시즌3 우승, 2017년 ASL 시즌2 우승한 경력이 있다. 현재는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이다.

장건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