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드림캐쳐, '피리'부터 '체이스 미'까지…'악몽'의 끝과 시작 선사
'더쇼' 드림캐쳐, '피리'부터 '체이스 미'까지…'악몽'의 끝과 시작 선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림캐쳐. 드림캐쳐컴퍼니
드림캐쳐. 드림캐쳐컴퍼니

그룹 드림캐쳐가 '더쇼'를 '악몽'으로 물들인다.

드림캐쳐컴퍼니에 따르면 드림캐쳐는 19일 오후 방송하는 SBS MTV '더쇼'에 출연해 네 번째 미니앨범 'The End of Nightmare'의 타이틀곡 'PIRI'와 발라드 넘버 'Daydream'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은 더욱 특별하다. 새로운 앨범의 곡들은 물론 '악몽'으로 첫 인사를 건넸던 'Chase Me'까지 스페셜 스테이지로 선사하는 것. 총 3가지 색깔의 무대로 '일곱 악몽' 드림캐쳐의 시작과 끝을 '더쇼'에서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인 셈이다.

드림캐쳐는 지난 2017년 싱글 '악몽'으로 데뷔, 타이틀곡 'Chase Me'를 통해 '일곱 악몽'의 등장을 알린 바 있다. 이들은 강렬한 메탈록 사운드와 파워풀한 퍼포먼스, 그리고 특유의 판타지 스토리를 이어가며 두 차례의 월드투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는 등 전 세계의 사랑을 받았다.

드림캐쳐의 새로운 미니앨범 'The End of Nightmare'는 그 이름처럼 '악몽' 스토리를 마무리 짓는 작품이라는 점에서 큰 관심을 받았다. 특히 타이틀곡 'PIRI'는 드림캐쳐 특유의 메탈록 사운드를 잃지 않으면서도 다양한 음악적 소스들을 녹여내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드림캐쳐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SBS MTV '더쇼'는 19일 오후 6시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장영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