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돌' 세븐어클락, 오늘(19일) '더쇼'서 'Get Away' 무대 선사
'글로벌 돌' 세븐어클락, 오늘(19일) '더쇼'서 'Get Away' 무대 선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이그룹 세븐어클락. 포레스트 네트워크
보이그룹 세븐어클락. 포레스트 네트워크

보이그룹 세븐어클락(한겸, 현, 이솔, 정규, 태영, 앤디)이 '더쇼'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세븐어클락은 19일 오후 방송하는 SBS MTV '더쇼'에 출연해 첫 번째 싱글 'Get Away' 무대를 공개한다.

신곡 'Get Away'는 힙합 드럼 리듬과 경쾌한 일렉 기타 멜로디, 산뜻한 피아노 리듬이 더해진 곡. 헤어진 연인을 잊을 수 없다는 아련한 메시지와 상반되는 밝고 경쾌한 편곡이 인상적이다.

소속사 포레스트 네트워크는 "이날 방송에서 세븐어클락이 보여줄 새로운 감성들을 확실하게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새 멤버 앤디와 처음으로 함께 하는 방송 무대인만큼 최선을 다해서 준비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더불어 세븐어클락은 지난 18일 특별한 소식을 하나 더 알렸다. 오는 4월부터 월드투어를 개최하고 해외 팬들과 만나는 것. 세븐어클락 멤버들은 비욘드이엔티(BeyondEnt)가 주관하는 '2019 Seven O'clock World Tour Concert The beginning in Europe'으로 체코, 영국, 독일, 폴란드, 스페인 등 유럽 팬들과 먼저 만남을 가진다.

한편 세븐어클락은 SBS MTV '더쇼'를 시작으로 'Get Away'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장영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