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지혜 공식사과, 이대로 일단락되나
류지혜 공식사과, 이대로 일단락되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이싱 모델 출신 인터넷 방송 BJ 류지혜. 아프리카TV
레이싱 모델 출신 인터넷 방송 BJ 류지혜. 아프리카TV

레이싱모델 출신 인터넷방송 BJ 류지혜가 공식사과하면서 잠시 논란이 주춤했다.

류지혜는 20일 아프리카TV 게시판에 "안녕하세요. 죄송해요. 이런 제 방송을 보시는 분들께"라며 "다시 생각해보니 그 당시 감정이 격해져서 옳지 않은 표현을 했습니다. 순수한 시절에 너무 깊이 사랑했던 사람입니다. 팬들에게 죄송하지만 제 솔직한 심정을 전합니다"라고 공식사과했다.

류지혜는 공식사과글에서 "이번 일에 대해선 제가 술을 마시고 실수를 한 점 너무 너무 죄송하고 인정합니다. (이)영호한테도 너무 미안하고 깊이 사랑했던 사람이라 저도 모르게 제 가슴 한 켠에 그 마음이 남아 있었던 것 같다"며 "그래서 자꾸 술이 취하면 의도치 않게 언급을 하게 되고 후회를 하고..우리는 서로에게 첫 사랑이었어요. 영호 팬분들에게 그리고 제 팬분들에게 너무 죄송할 뿐입니다. 마지막으로 한 번 더 진심을 다해 사과드립니다. 죄송합니다"라고 마무리했다.

류지혜는 공식사과 전 지난 19일 개인방송 진행 중 "8년 전 이영호와 교제 당시 낙태 수술을 했다"고 주장해 파문을 일으켰다. 논란이 확산하자 전 프로게이머 이영호가 직접 "8년 전 (류지혜와) 사귄 건 맞지만 임신 확인도 못했고, 낙태했다는 통보만 받았다"고 해명했다.

그러자 류지혜는 여기서 멈추지 않고 교제 당시 이영호로부터 데이트 폭력을 당했다는 2차 폭로까지 이어갔다. 급기야 극단적인 선택을 암시하는 게시물을 SNS에 올려 경찰이 출동하는 소동이 빚어지기도 했다.

류지혜와 이영호를 둘러싼 논란은 이날 공식사과로 일단락 될 것으로 보인다.

장영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