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인', 개봉 8일째 100만 관객 돌파…호평 속 흥행도 '쭉'
'증인', 개봉 8일째 100만 관객 돌파…호평 속 흥행도 '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증인'의 이한 감독(왼쪽)과 주연 배우 김향기(가운데), 정우성(오른쪽). 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 '증인'의 이한 감독(왼쪽)과 주연 배우 김향기(가운데), 정우성(오른쪽). 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 '증인'이 전 세대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평에 힘입어 20일 오후 4시 40분 현재, 개봉 8일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는 남녀노소 관객의 뜨거운 지지를 얻은 이한 감독의 전작 '완득이'(개봉 9일째 100만 돌파, 최종 531만 명 동원)보다 빠른 속도로 영화에 쏟아지는 관객들의 폭발적 호응을 보여준다.

특히, 개봉 후 실관람객들의 압도적인 입소문 열풍을 이끌며 연일 관객수가 상승하는 거센 흥행세를 보이고 있는 '증인'은 1,400만 관객을 돌파한 '극한직업'을 제치고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른 것은 물론, 좌석판매율 또한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어 앞으로의 흥행세를 더욱 기대케 한다.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영화로 전 세대 관객들의 뜨거운 지지를 얻고 있는 '증인'은 개봉 2주차에도 CGV 골든에그 지수 99%와 롯데시네마 평점 9.4점, 메가박스 평점 9.1점, 네이버 실관람객 평점 9.21점, 다음 영화 평점 9.3점의 압도적인 평점 수치를 꾸준히 유지하며 실관람객들의 열띤 반응을 얻고 있다.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태어나줘서 고마운 영화"(인스타그램_family****) "태어나 이 영화를 볼 수 있었다는 것에 감사하게 된 영화"(CGV_KA**857) "정말 봐야 할 인생영화"(메가박스_daum**) "계속 생각난다. 좋은 영화 만들어주셔서 감사하다"(메가박스_psw05**) "한 번 더 보고 싶다!"(롯데시네마_이*수) 등 극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처럼 남녀노소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100만 관객을 돌파한 '증인'은 끊임없는 호평 릴레이로 2월 극장가 흥행 질주를 이어갈 것이다.

제5회 롯데 시나리오 공모대전 대상 수상작의 탄탄한 시나리오와 '완득이' '우아한 거짓말' 이한 감독의 섬세한 연출력의 조합, 여기에 믿고 보는 배우 정우성, 김향기의 향기로운 시너지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는 영화 '증인'은 남녀노소 관객들의 만장일치 호평 속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장영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