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인' 정우성X김향기, 관객 사로잡은 법정 시퀀스 미공개 스틸 공개
'증인' 정우성X김향기, 관객 사로잡은 법정 시퀀스 미공개 스틸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증인' 법정 시퀀스 미공개 스틸. 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 '증인' 법정 시퀀스 미공개 스틸. 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 '증인'이 영화의 명장면으로 꼽히는 하이라이트 법정 시퀀스 미공개 스틸을 22일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미공개 스틸은 현장의 생생한 공기까지 담아낸 배우들의 열연과 뜨거운 시너지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살인 용의자의 변호사 '순호' 역의 정우성이 변론을 펼치고 있는 모습은 법정에 흐르는 팽팽한 긴장감을 고스란히 전하며 단단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특히 '지우'를 만나 변화하는 인물의 감정을 섬세하게 그린 정우성의 눈빛 연기는 극의 몰입도를 높이며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다.
이어 사건의 유일한 목격자 '지우'로 분한 김향기가 긴장된 표정으로 증인석에 앉아 있는 모습을 담은 스틸은 조금씩 세상과 소통해 나가는 지우의 용기 있는 모습을 예고하며 이로 인해 변화될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는 지우와의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여준 김향기의 열연이 더해지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증언 과정에 힘겨움을 느끼는 지우를 진정시키는 검사 '희중'과 두 손을 모은 채 '순호'의 변론에 의지하고 있는 용의자 '미란'의 모습은 치열한 법정 공방의 긴장감을 자아내며 법정신을 더욱 풍성하게 만든다.

제5회 롯데 시나리오 공모대전 대상 수상작의 탄탄한 시나리오와 '완득이' '우아한 거짓말' 이한 감독의 섬세한 연출력의 조합, 여기에 믿고 보는 배우 정우성, 김향기의 향기로운 시너지로 호평 열풍을 이끌고 있는 영화 '증인'은 남녀노소 관객들의 추천 속 흥행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장영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