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술집' 송영규 "현장서 장현성은 선생님, 전 오빠라고 불러"
'인생술집' 송영규 "현장서 장현성은 선생님, 전 오빠라고 불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생술집' 송영규가 장현성과 호칭에 대한 이야기를 언급했다. 방송 캡처
'인생술집' 송영규가 장현성과 호칭에 대한 이야기를 언급했다. 방송 캡처

'인생술집' 송영규가 장현성과 호칭에 대한 이야기를 언급했다.

지난달 28일 방송된 tvN 예능 '인생술집'에서는 배우 장현성 송영규 송창의 지일주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송창의는 "장현성 송영규와 SBS 드라마 '신의 저울'을 통해 친해졌다"고 말했다. 장현성은 "'신의 저울'이 검사들 이야기인데 'SKY캐슬' 유현미 작가가 쓴 작품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장현성은 "저는 이상하게 나이보다 조금 많은 배역을 많이 했고, 송영규는 얼굴은 별 차이는 없는데…"라고 말하자 송영규는 "현장에서 장현성은 선생님이라고 하고, 저는 오빠라고 불렀다"고 말했다.

장현성은 "송창의 이상윤 김유미는 학생 그룹인데, 나이는 좀 있어도 학생그룹이니까 오빠라고 불렸다"고 해명했다.

이에 김희철은 "세분 동갑이라고 했을 때 살짝 놀랐다"고 말하자 장현성은 "왜? 누구 때문에?"라며 성난 반응을 보이자 김희철은 "형님이 제일 막내인줄 알았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장현성은 "배우들 얼굴에 유형이 있다"며 "정우성 장동권 현빈 원빈들이 고전적 배우의 얼굴이고, 유해진 고창석 우현은 개성 강한 외모가 있고, 그 사이에 이런 얼굴들이 있다"고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

장건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