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플 때 사랑한다' 박하나, 대체불가 존재감 입증
'슬플 때 사랑한다' 박하나, 대체불가 존재감 입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슬플 때 사랑한다'에 특별출연한 배우 박하나. MBC
'슬플 때 사랑한다'에 특별출연한 배우 박하나. MBC

배우 박하나가 또 한번 대체불가 존재감을 입증했다.

지난 2일 방송된 MBC 주말 특별 기획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극본 송정림 연출 최이섭 유범상 제작 DK E&M)는 박하나의 폭발적인 연기로 시청률을 갱신했다.

박하나는 촉망받던 미술학도에서 류수영(강인욱 역)과 결혼하며 재벌가의 안주인이 되는 윤마리 역을 맡아 특별 출연 임에도 불구하고 섬세하고 깊은 내면 연기를 선보이며 많은 시청자들의 호평을 샀다.

특히 박하나는 강인욱의 집착에서 도망쳐 살기 위해 모든 것을 내던진 목숨을 건 탈출을 몸을 아끼지 않는 연기로 보여주며 드라마의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또한 박하나는 완벽한 아름다움 속에 숨겨진 고통을 박하나 특유의 눈빛연기와 호소력 짙은 눈물연기로 표현해내며 "역시 믿고 보는 박하나" "박하나의 연기변신이 놀랍다" "박하나가 울면 따라 울게 된다" "특별출연이라니 너무 아쉽다, 계속 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얻으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슬플 때 사랑한다'는 사랑은 흔하나 진짜 사랑은 힘든 시대에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남녀의 격정 멜로드라마로 사랑에 실패한 사람들의 두 번째 사랑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진짜 사랑의 의미를 전하며 비밀스러운 욕망을 가진 사람들의 쫓고 쫓기는 아슬아슬한 관계를 통해 짜릿한 극적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박하나는 5월 방송될 MBC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 드라마 '이몽'에서 독립 투사 차정임 역을 맡아 또 한번 연기 변신을 보여줄 예정이다.

장영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