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테크노파크 최초 지식산업센터 ‘의왕테크노파크 더리브 비즈원’, 11일 홍보관 오픈
의왕테크노파크 최초 지식산업센터 ‘의왕테크노파크 더리브 비즈원’, 11일 홍보관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왕시 이동 의왕테크노파크 내 들어서는 첫 지식산업센터 ‘의왕테크노파크 더리브 비즈원’이 11일 홍보관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

의왕테크노파크 내 산업6-1블록에 조성되는 ‘의왕테크노파크 더리브 비즈원’은 지하 1층~지상 15층 높이, 연면적 6만1천69㎡ 규모를 이룬다.

단지는 지역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기숙사와 상가도 함께 들어서 향후 업무ㆍ주거ㆍ상업 모두를 아우르는 원스톱 복합업무 시설로 만들어질 계획이다.

또 의왕시에서 보기 힘든 ‘물류 도어 투 도어(Door to Door) 드라이브인 시스템’을 선보여 기업체 수요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시스템으로 지하 1층~지상 5층 차량램프 폭7m 규모로 차량 진출입이 용이하며 작업동선을 최소화한 설계로 업무 효율을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사통팔달의 광역 교통망도 장점이다. 봉담-과천간 고속화도로 신부곡IC를 통해 서울 강남권까지 20분대에 도달할 수 있고 영동고속도로 부곡IC를 이용하면 반월특수국가산업단지까지 20분 만에 이동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국도 1호선, 47호선, 서해안고속도로, 수원광명고속도로 등 주요 도로망도 가까워 전국 어디로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더욱이 사업지와 인접한 위치에 지하철 1호선 의왕역, 4개의 버스정류장 등이 있어 입주사의 직원들은 빠른 출퇴근으로 업무효율 및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여기에 금정역 GTX-C노선(2021년 착공예정), 인덕원 동탄복선전철(2018년 사업착수) 등 사업지 주변으로 각종 교통 호재가 자리해 향후 ‘의왕테크노파크 더리브 비즈원’에 입주하는 기업들은 물류 운송에 필요한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다양한 금융혜택도 제공된다. 입주기업은 취득세 50%, 재산세 37.5% 감면은 물론 이자 및 융자지원 등 세제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500만 원대의 합리적인 분양가가 책정돼 자금 마련에 대한 부담도 덜 수 있다.

한편 ‘의왕테크노파크 더리브 비즈원’의 홍보관은 안양시 동안구 흥안대로 467, 2층에 위치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