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평택시 채용박람회 개최…일하는 기쁨! 함께 잡(Job)아요
2019 평택시 채용박람회 개최…일하는 기쁨! 함께 잡(Job)아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택시는 오는 28일 이충문화체육센터에서 관내 우수기업의 구인난 해소와 구직자의 취업 기회 확대를 위한 ‘2019 평택시 채용박람회(일하는 기쁨! 함께 잡(Job)아요)’를 개최한다.

이번 채용박람회에는 오뚜기라면, 우양에이치씨 등 관내 45개 기업체 인사담당자들이 직접 참여해 구직자와 1:1 개별면접을 진행하고 면접우수자는 해당 업체에 채용 기회를 부여한다.

평택상공회의소, 한국장애인고용공단 등 평택시 일자리센터 협력기관은 채용홍보관 부스를 운영해 구직자들에게 계층별, 연령별 맞춤형 취업상담과 일자리지원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구직자들의 볼거리와 체험기회 확대를 위해 지문적성관, 취업타로관 등 부대행사 3개 부스를 운영, 구직자 개인 스스로 적성을 찾아가는 즐거움도 함께 누릴 수 있다.

특히, 문서 출력과 복사를 지원하는 문서지원대, 일자리 정보를 실시간으로 검색할 수 있는 정보검색대, 이력서에 첨부할 반명함판 사진을 즉석에서 촬영할 수 있는 무료사진촬영관 등 입사지원 편의시설을 확충해 구직자들의 면접활동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시민에게 최고의 복지는 일자리를 찾아 드리는 것”이라며 “정부의 제1의 국정과제인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평택시 구인구직난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2019 평택시 채용박람회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평택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평택시 일자리센터(031-646- 1004~9)로 문의하면 된다.

평택=최해영ㆍ박명호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