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원차트 절대 강자' 볼빨간사춘기, 4월 2일 컴백 확정
'음원차트 절대 강자' 볼빨간사춘기, 4월 2일 컴백 확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빨간사춘기 새 미니앨범 '사춘기집1' 꽃기운 콘셉트 티저 이미지. 쇼파르뮤직
볼빨간사춘기 새 미니앨범 '사춘기집1' 꽃기운 콘셉트 티저 이미지. 쇼파르뮤직

'음원 강자' 볼빨간사춘기가 4월 컴백 대전에 합류한다.

21일 소속사 쇼파르뮤직은 "볼빨간사춘기(안지영, 우지윤)가 오는 4월 2일로 컴백을 확정 지었다"고 공식 밝혔다.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엑소 첸 등 대형급 아티스트들이 줄줄이 4월 컴백을 확정 지은 가운데, 이에 뒤지지 않는 '음원차트 절대 강자' 볼빨간사춘기가 지난해 5월 발매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여행' 이후 약 1년여 만에 컴백 소식을 알려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20일에는 공식 SNS를 통해 볼빨간사춘기의 새 미니앨범 '사춘기집1 꽃기운' 콘셉트 티저 이미지와 발매일을 오픈하며 컴백 분위기에 불을 지폈다.

공개된 두 장의 티저에는 봄 기운이 물씬 풍기는 콘셉트의 이미지로 봄을 겨냥한 앨범이라는 것을 예고했으며, 볼빨간사춘기의 새로운 '봄 연금송' 탄생의 기대감을 높였다.

그 동안 '우주를 줄게'에 이어 '좋다고 말해' '남이 될 수 있을까' '썸 탈꺼야' '첫사랑' '여행'까지 6곡 모두 음원차트 1위라는 대기록을 달성한 볼빨간사춘기가 이번 앨범을 통해 7연속 왕좌 타이틀을 거머쥘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볼빨간사춘기의 새 미니앨범 '사춘기집1 꽃기운'은 오는 4월 2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장영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