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재발굴단' 원태훈, 호날두 만나다
'영재발굴단' 원태훈, 호날두 만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재발굴단' 축구 유망주 원태훈이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만났다. 방송 캡처
'영재발굴단' 축구 유망주 원태훈이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만났다. 방송 캡처

'영재발굴단' 축구 유망주 원태훈이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만났다.

지난 20일 방송된 SBS 예능 '영재발굴단'에서는 호날두의 경기를 보기 위해 이탈리아를 찾은 원태훈 가족의 모습이 그려졌다.

1년 만에 '영재발굴단'을 다시 찾은 원태훈은 "전 경기에서 10골을 넣었고 대회에서 우승을 했다"며 "이탈리아에 가게 됐다. 어떤 분이 이탈리아에서 경기를 보고 오라고 도와주셨다. 나중에 잊지 않겠다고 노력하고 더 열심하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원태훈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호날두에 대해 "다치거나 힘들 때 호날두 선수 활약을 보면 힘이 난다. 그래서 (나의) 영웅이다"라고 이야기했다.

그러나 이날 호날두는 교체 후보로 경기에 출전하지 않았다. 원태훈은 "경기는 재밌었는데 호날두 선수의 플레이를 못 봐서 아쉬웠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에 후원 관계자는 "호날두 선수 경기를 보러 왔는데 못 보지 않았나. 우리가 만나게 해주기 위해 약속을 따로 잡았다"며 원태훈과 호날두와의 만남이 성사됐다.

원태훈은 호날두에게 직접 준비한 그림 카드를 선물했다. 그러면서 "유럽리그에서 뛰는 게 꿈인데 어떻게 하면 훌륭한 선수가 될 수 있는지?"라고 물었다. 호날두는 "나도 너희들과 비슷한 삶을 살면서 그런 생각을 많이했다"며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그 꿈이 실현될 거라고 생각하고 최선을 다하는 게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또 원태훈은 호날두에게 꼭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며 "호날두 형이 어렸을 때 어렵게 축구를 했다는 들었다. 그 말을 듣고 힘을 얻었다"고 말했다. 이에 호날두는 "꿈이 실현되길 응원한다"며 원태훈을 격려했다.

장건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