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손잡이 아내’ 21일(54회)미리보기…USB는 누구 손에 먼저?
‘왼손잡이 아내’ 21일(54회)미리보기…USB는 누구 손에 먼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2TV ‘왼손잡이 아내’ 예고영상
KBS2TV ‘왼손잡이 아내’ 예고영상

21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 54회에서는 USB를 찾는 수호·산하와 에스더, 충격적인 전화를 받고 놀라는 애라의 모습이 그려진다.

공식 홈페이지 예고 영상에 따르면 오라가를 찾은 백금희(김서라)는 박회장(김병기)과 천순임(선우용녀) 등 가족이 있는 자리에서 애라에게 “당신이 진짜 박도경 엄마야?”라고 쏘아붙인다. 

금희가 “아들 그렇게 만든 범인 누구보다도 적극적으로 밝혀서 벌주는 데 앞장서야 하는 사람이 조애라 당신이잖아”라고 호통치자 애라는 쓰러진다.

박 회장은 “그런 무모하고 분별력 없는 얘기를 꺼낼 사람은 아닌 것 같애…”라며 금희의 말을 염두에 두는 모습을 보인다.

금희가 가고난 후 애라는 수호의 방을 뒤져 에스더(하연주) 음성이 든 녹음기와 손중기 USB가 든 서랍을 열어 긴장감을 자아낸다.

한편, 수호(김진우)와 산하(이수경)는 찬희가 가방에서 꺼낸 약병을 보고 “혹시 이 안에 뭐 들어 있지 않았니?”라고 물어본다. 그러자 찬희는 “컴퓨터에 꽂는 거 있었어요”라고 대답한다.

그 시각 에스더 또한 아들 노아의 말을 듣고 의미심장한 표정을 지어 USB 행방을 알게 된 것을 암시한다. 

김남준(진태현)의 뒤를 캐던 애라는 충격적인 전화를 받는다. “김남준에 대해 더 나온 거 있어요?”라고 묻는 애라는 “무덤? 누구라고?”라며 경악한다.

KBS2TV ‘왼손잡이 아내’ 54회는 21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