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 연애담 공개…"처음이자 마지막 남자"
화사 연애담 공개…"처음이자 마지막 남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마마무의 화사가 연애담을 공개했다. SBS '가로채!널' 방송 캡처
그룹 마마무의 화사가 연애담을 공개했다. SBS '가로채!널' 방송 캡처

그룹 마마무의 화사가 연애담을 공개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SBS 예능 '가로채!널'에서 화사가 솔로곡 '멍청이'에 대해 이야기 하던 중 강호동과 양세형은 "그래서 '멍청이'가 몇 명 있었냐?" "몇 명 있었을 거라 생각한다. 한 명 때문에 그렇게 힘들어 하지 않았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화사는 "한 명이었다. 처음이자 마지막인 남자다"라며 "첫 만남은 겨울이었다. 1년을 제가 따라다녔는데 그분은 거부했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사귀기 시작한 후에는 오히려 그 분이 저를 따라다녔다"라며 "(저에게) 헤어 나올 수 없었던 거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화사는 "새벽 4, 5시가 돼도, 자고 있어도 뭐가 먹고 싶다면 사다줬다. 너무나도 한결 같았다. 그래서 모든 남자들이 다 그런 줄 알았다"고 고백했다.

화사는 이상형에 대해 "어렸을 때는 젠틀한 걸 좋아했는데, 그건 환상이었을 뿐"이라며 "지금은 순박한 사람이 좋다"라며 아버지를 언급했다.

한편, 화사가 속한 마마무는 오늘(22일)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신곡 '고고베베'로 활동을 이어간다.

장건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