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형탁 '컬투쇼' 하차 소감…"모두 사랑합니다"
심형탁 '컬투쇼' 하차 소감…"모두 사랑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심형탁이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하차 소감을 밝혔다. 심형탁 인스타그램
배우 심형탁이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하차 소감을 밝혔다. 심형탁 인스타그램

배우 심형탁이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 하차 소감을 밝혔다.

심형탁은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동안 '컬투쇼' 금요일 덕이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시 라디오로 돌아가는 날까지 열심히 살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태균과 김민경과 함께 감사패를 든 심형탁의 모습이 담겨 있다. 또 다른 사진 속에는 심형탁이 손가락 하트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날 심형탁은 "앞으로도 컬투쇼 많이 많이 사랑해 주세요"라며 "우리 제작진 가족이 준 소중한 도라에몽 트로피는 제일 잘 보이는 곳에 놓고 영원히 간직할께요. 모두 모두 사랑합니다"라고 전했다.

이날 '컬투쇼' 측도 공식 인스타그램에 "오늘 깜짝 놀라신 청취자분들 많으셨을 겁니다. 4년 넘게 금요일 고정 게스트로 활약한 심형탁 씨가 사정 상 오늘 마지막 시간을 가졌는데요. 저희도 너무 아쉽고 청취자분들도 같은 마음이실 겁니다. 늘 응원할 거구요! 다음에 꼭 다시 만나요"라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장건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